iBi Membership
아이디
패스워드
 
 
 
도메인   네임서버
www.  
 
 Home >> 신규 등록
일반 최상위도메인과 달리 .tel도메인은 DNS에 직접 정보를 입력하여 관리하기 때문에 별도의 웹사이트가 필요치 않고 실시간으로 데이터의 교환 및 업데이트가 가능한 신개념 최상위 도메인입니다.
즉, 기존 도메인은 네임서버 정보(DNS)에서 IP 주소와 도메인 이름을 맵핑하는 방식으로 사용되었지만, 닷텔(.tel) 도메인은 DNS 내에서 직접 기업이나 개인 연락처 정보로 바로 연결 되는 방식입니다.
해당 웹사이트에는 각종 전화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연결링크, 주소 및 위치정보까지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기 때문에 도메인 등록만으로 각종 컨택정보의 웹페이지를 갖게 됩니다.
닷텔(.tel) 도메인은 웹사이트가 없어도, 모든 연락처 정보 및 키워드를 온라인으로 저장이 가능하게 만든 신 개념 도메인이름 입니다.
첫째,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통합 싸이트로서 자신의 연락처 정보, 웹 링크, 키워드를 자신의 독자적인 도메인 이름으로 인터넷에 직접 저장,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둘째,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단순하고,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되고, 인증된 사용자만이 정보입력, 변경 등의 권한이 있어 보완기능이 있습니다.

셋째, 닷텔(.tel) 도메인은 DNS 기반이기 때문에 데이터 검색 속도가 빠릅니다.

넷째, DNS에 데이터를 업데이트 할때마다 실시간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호 : (주)아이비아이 대표이사 : 배진현대표전화 : 1644-5001 팩스 : 02-2672-6060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7 DMC산학협력연구센터 1304호 (우) 03909 이메일 :고객상담@아이비아이
사업자 등록번호 : 107-86-3853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3-서울종로-0489개인정보 악용 신고 : reportabuse@ibi.net
Copyright ⓒ IBI.NET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