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NN 제37차 정례 회의가 케냐 나이로비에서 3월 7일 개최되었습니다.
잠재적인 테러 위험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공식적인 회의는 3월 8일 (월요일) 케냐 국제 컨퍼런스 센터(KICC)에서 열렸습니다.
ICANN CEO이며, 회장인 Rod Beckstrom 및 ICANN 의장 Peter Denagate는 회의 서두에서 신규 최상위 도메인(new gTLD), 다국어 도메인(IDN) 및 도메인 시스템(DNS)의 안전성 및 보안과 관련된 사항을 논의하는 것으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ICANN의 최고 운영책임자인 Doug Brent는 또한, 6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38차 ICANN 회의 시까지 신규최상위 도메인에 대한 신청인 가이드북을 배포할 수 있을 것으로 언급하였습니다.
케냐 네트워크 정보 센터(Kenic) 의장 "Sammy Buruchara"는 이번 제37차 ICANN 정례회의 주체자로서 본 행사의 안전을 강화하도록 케냐 정부 및 모든 관련자들이 협력했으며, 본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것임을 강조하였습니다.
ICANN 회의 및 콘퍼런스에 대해 책임을 맡고 있는 총 관리자 Nick Tomasso는 InterGovernmental Authority on Development(IGAD)가 KICC 에서 월요일 및 화요일 회의를 진행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IGAD란 6개 국가(지부티, 에티오피아, 케냐, 소말리아, 수단, 우간다)의 회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월 9일 이 중 대표자가 선출되어 질 것이라고 합니다.
Nick Tomasso는 또한 IGAD 회의가 KICC의 회의에 참석한 모든 사람의 안전을 보다 강화시킬 수 있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이번 ICANN 제37차 정례회의의 구체적인 사항은
아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CANN 제37차 정례회의 공식 웹사이트 : http://nbo.icann.or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