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문의하기
제목 [공지][안내] 창립10주년 맞아 도메인업계 선도기업 도약 선언 날짜 2004-08-18
아이비아이, 창립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


▶ 최상의 e-비즈니스 서비스 구현을 통한 도메인업계 선도 기업으로 도약
▶ 홈페이지 개편 및 중개 서비스 등 수익모델 다양화
▶ 고객 지향적 프로세스 구축 및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

도메인 등록대행 전문기업인 ㈜아이비아이닷넷(http://아이비아이)은 지난 8월 18일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갖고,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선언하였습니다.


아이비아이는 한글인터넷주소 등록기관인 넷피아의 전신기업으로서, 지난 10년간 도메인등록대행 뿐만 아니라 한글인터넷주소 등록대행, 홈페이지 제작, 웹호스팅, 쇼핑몰 구축 등 e-비즈니스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앞으로 아이비아이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등록고객들이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웹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며 ‘진짜주인 찾아주기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소규모로 진행되어 왔던 중개 서비스를 활성화시켜 실수요자의 한글인터넷주소에 대한 향유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며, 적정가격 산정과 안전한 명의이전을 위하여 결제대금 예치(Escrow) 서비스를 부가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이비아이 안계환 대표는 “설립 이후 지난 10년 동안 전 임직원의 노력으로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제공기반이 확보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공격적인 사업을 펼쳐 최상의 e-비즈니스 서비스 구현을 통한 도메인업계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이비아이의 강문봉 이사는”이번 창립기념을 맞아 도메인사업뿐만 아니라 인터넷주소사업까지 우리나라만의 발전된 모델을 만들어 도메인업계를 리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 이를 통해 한글인터넷주소의 제1의 Registrar 뿐만 아니라 도메인산업에서도 국내 제1의 Registrar 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아이비아이는 1995년 개인기업으로 첫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국내 도메인 산업 환경과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큰 기여를 하여 왔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후발 도메인 업체들이 아이비아이를 모델 삼아 도메인 등록대행시장을 개척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10년간 국내 도메인 산업을 이끌어온 아이비아이는 편리하고 안정적인 등록시스템 구축과 최상의 e-비즈니스 서비스 구현을 통하여 고객에게 가까이 서는 기업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지난 10년간 아이비아이를 사랑해 주시고 격려하여 주신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주)아이비아이닷넷 임직원 일동
목록보기
`
상호 : (주)아이비아이 대표이사 : 배진현대표전화 : 02-2165-3001 팩스 : 02-2165-303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738, 한강G트리타워 1208호 (우) 07557 이메일 :고객상담@아이비아이
사업자 등록번호 : 107-86-3853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3-서울강서-3581호개인정보 악용 신고 : reportabuse@ibi.net
Copyright ⓒ IBI.NET INC. All Right Reserved.